을지로신경외과 인사말 > 병원소개

본문 바로가기

본문

안녕하십니까

을지로 신경외과 원장 최원림 입니다
20년 가까운 시간을 신경외과 전문의로 살아오며 그중 절반은 대학에서 교수로서 연구와 진료를 병행하였고 절반은 개원가에서 척추관절 전문병원을 개원하여 수많은 환자를 치료하였습니다

교과서에 충실한 치료, 환자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치료, 검증된 치료만을 해드리고자 무던히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러한 것들을 알아주시고 믿고 찾아주신 수많은 환자분들과 그 가족분들로 인해 많은 보람도 느꼈었고 많은 경험도 쌓았습니다.

실제 알려진바와 같이 척추 질환 환자의 80%이상이 비수술적치료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다만 시간이 걸리고 인내심이 필요한데 너무 성급한 나머지 부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이지 않은 치료방법을 선택하면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동안의 척추 수술과 비수술적치료를 병행하면서 쌓았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이제는 비수술적치료를 필요로 하는 80% 이상의 환자분들에게 더욱 효과적이고 안전한 그리고 오랜 시간에 걸쳐 검증된 치료를 해드리고, 보다 체계적인 비수술적인 치료와 운동, 재활 시스템을 갖춘 특화된 병원을 새로이 열었습니다.

병을 치료한다 보다는 "늘 곁에서 끝까지 치료과정을 돕는다"는 겸허한 마음으로 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을지로신경외과 최원림원장

※ 을지로신경외과는 올바른 진료와 치료를 위해 다양한 병원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